마는포경 1일차~30일차 일기

썰게시판

썰게시판

홈 > 후방주의 > 썰게시판
썰게시판

마는포경 1일차~30일차 일기

M 최고관리자 0 4627
영상재생이 안된다면 상단 링크를 클릭하시면 정상적으로 재생이 됩니다.
[마는포경 3일차 잠들기가 무섭다]
죽고싶다ㅈㄴ아프다 무섭다 식은땀으로 침대다젖었다
팬티벗고자는중
제발 가라앉아라
눈감으면 곧 또서겠지
하.....



[포경하고 의자에 앉는거 너무 힘들지않냐?]
의자에앉는거...
귀두밑 몸통에 압박붕대 칭칭감아놔서
앉으면 살에조금 들어가자나 원래 고추가ㅇㅇ
멸치아닌이상ㅇㅇ

근데 고추가 들어가려다 붕대때매 귀두가 딱걸리니까
서있을때보다 귀두가 더 압박되고 통증있는듯ㅠ
그래서 허리존나 등받이에서 최대한 떨어져서 비스듬히 앉음
너네는안그래??ㅠㅠ



[붓기뺀답시고 간호사가 ㅠㅠ ]
3일찬데
존나 악력기쥐듯 기둥을 개 쎄게 잡고 한참을 안놓던데
뭐하냐하니까 붓기뺀다고 ㅅㅂ;;;

그리고나서 기둥 살짝잡고 요도를 존나쎄게누름 요도도 부엇었거든;;
거짓말안하고 그거한번받으니까 붓기가 많이 가라앉았는데

원래 붓기뺄때 그렇게하는게 맞아?
다른친구들 포경한애들 물어봤는데 이렇게 한 병원은 못들어봤는데ㅠㅠ



[포경 3일차 몸 상태]
허리가 존나게 아픔

왜냐?

1.잠잘때 발기통이 너무 무서워서 무의식적으로 한쪽 무릎을 살짝 굽히고 잠 발기가 되어도 최대한 덜 당겨지게끔;;;



2. 앉을때 등받이에 등을 안 대고 엉덩이를 최대한 앞쪽으로 빼서 비스듬히 안좋은자세로 앉게됨;;

기둥에 압박붕대를 해 놓아서 엉덩이를 등받이에 대고 앉으면 고추가 살에 조금씩 (돼지아님) 들어가는 과정에서 압박붕대가 귀두밑에서 딲 버티고있으니 귀두가 존나 피가안통함;;

그걸 양쪽무릎 번갈아가면서 3일동안 자고

3일동안 그렇게 앉았더니

허리가 존 나 게 아픔.


3. 배변활동이 쉽지않음

똥을누려고 애널에 힘을주면 고추에도 피가 쏠리는지 이번에 처음 알았음 (압박붕대를 하고있어서 더 그렇게 느껴질 수 도.)

어쨌든 그게 느낌이 너무 안좋고 무서워서 평보소다 화장실을 적게가고.. 하다보니 변비생김;

너무힘듬

난 비록 지금 3일 차 이지만,

4주차가 끝나는 시기에 장문으로 경험담과 증상들, 꿀팁들을 적을 예정.

포경 너도나도 무섭고 힘들고 고통스러운데

여기애들이 ㅈ같은게 뭐냐면 정작 여기서 제대로 길게 글을써서 정보주는 애들은 없더라고



다들 지들 하소연 찔끔 하고 그러다가 다 나으면 탈갤 ㅇㅈㄹ하고 가버리고 진짜 얌체같애

앞으로 포경 할 애들을 위해 꼼꼼하게 후기글 하나정돈 남겨놓고싶다.

왜? 내가 진짜 그런게 필요했거든. 하나도 못찾았지만.



[마는포경 5일차 상황]
3일차부터 잘때 팬티벗고자는데 오늘 일어나보니 잔뇨가 흘러서 붕대가 젖어있음 교체하러 병원가는길.

발기통은 여전하고
소대쪽통증이 제일심하고
소대쪽 붕대에 피가 아직도 묻어나옴
ㅈ같음
무서움

끝.



[마는포경 5일차 소독후기]
존나 울뻔했다
귀두밑에 소대쪽이랑 해서 바늘 일곱방찔러서 채액 존나짜내서 붓기뺌
니미 와 존나아파서 진짜 몸이 부들거리더라
ㅋㅋ포경시작하고 모든과정중에 오늘이 젤아픔



[마는포경 7일차 후기]
발기통이 많이 가라앉음
첫날 100만큼 아팠다면 오늘새벽엔 30?

그리고..
통증 줄어든만큼
야한생각이 자꾸 남
큰일났음



[마는포경 8일차 소독후기]
아직도 뒤질거같이 아프다 적응이안된다 시바
나보고 담주월요일 저녁에 밤에 혼자붕대풀고
화요일에 오라는데
붕대를 어캐 혼자풀어ㅠㅠ
하..좃댓다시바 진짜
그리고 소독끝나고 붕대감을때마다 발기존나돼
8일동안 안쌌더니 그아픈데도 발기가되네



[9일찬데 아직도 피나는거 정상? ㅜㅠㅠ]
소대지졌는데 그부분이 존나게 안나아ㅠㅠ



[마는포경 하라고 꼬드긴 실장새끼 죽이고싶다]
씨.발
안그래도 고추 작아서 앉으면 살속에들어가는데
말아놔서 졵나 더 눌리는거같고 하 ㅆㅂ



[9일차 붕대풀었는데 절대풀지마라@@@]

9일간 압박붕대 하다가 오늘 너무젖어서 풀었거든?
푼지 10시간만에 풍선처럼 부풀어서 너무무섭다 지금
월요일 병원쉰다는데 시바어카냐
진짜너무무서울 정도로 부었어



[얘들아 붓기가 이렇게 커질수가 있냐??]
진짜 존나굵어 터질거같이 부풀어오름
어느정도냐면
과자 구운양파알아? 그것보다굵어 링이 씨발



[마는포경 12일차 소독 후기]
9일차에 집에서 혼자붕대풀고 나서부터 말아놓은곳이 ㅈㄴ땡땡부어서
넘힘들엇는데

오늘 또 내 기둥이랑 부은곳을 손으로 존나쎄게 쥐어짬 시바
ㅠㅠㅠ아진짜개아팟어 ㅠㅠㅠ
그리고 이틀후에 실밥빼러오래
나엄살심한거같다고 마취크림주던데 실밥빼는날 바르고오라고ㅋ ㅠㅠ


아그리고 그렇게 아빴음에도 끝나고 붕대감을때 풀발떠서..
그상태로감았는데 피가늦게빠져서 발기가안가라앉음



[마는포경 12일차 귀두각질;;;;;;]
와 커두에 각질 쌉 오진다
가아라가 존나처맞아서 몸에있는 모래방패 떨어지는거같이 생김;;;

글 검색해보니 탈피 두세번은 한다던데 무슨 뱀이냐?ㅅㅂㅋㅋ
넘가려워 잉잉ㅠ



[마는포경 14일차 실밥뽑았다 후기]
조오오오온나 아파서 죽는줄 알았어 엉엉 ㅠㅠㅜ

이틀 전에 갔을때 마취크림을 잔뜩 덜어주더라고 실밥뽑는날 아침에 집에서 붕대풀고 잔뜩 바르고 오래

도움이 크게 되진 않을거라고 그래도 너무아파하니까 혹시나해서 주는거라고... (감동)

근데 도움 1도안됨 ㅋ 개아픔

그렇게 실밥 다 뽑고 끝난줄 알았는데

말아놓은데가 너무 탱탱 부어서 바늘로 사정없이 구멍내서 물빼냄;; (림프액인지 뭔지 )

그리고 붕대감고 옴..

이틀후에 붕대풀고 샤워하라네 그러고나서 부은곳이 불편하거나 아프면 걍 혼자 붕대 계속하래;;;

한달동안 이틀단위로 붕대묶고 풀고 하면서 부은곳이 아프거나 불편하면 붕대 하라던데;;

지금부터 풀고다녀도 되냐했더니 상관없다면서 이제 치료 다 끝났다고 병원 안와도된대



[마는포경 15일차 어떡하냐 얘들아?ㅠㅠ ]
평소보다 조금 두꺼운 재질의 청바지같은거 입었는데
걸을때마다 귀두 간질거려서 발기존나됨

문제는 아직붕대하고있어서 조온나게 쪼여서 아픔ㅠㅠ
아..미치겠노
하루종일돌아다녀야되는데



[마는포경 15일차 자위 후기]
시발 붕대풀고 씻기전에 넘꼴려서
부풀어오른곳 제외하고
기둥밑에 두손가락으로잡고

다른손으로는 귀두위에 두손가락으로잡고 20분 살살흔들었는데 쌀듯말듯 못쌈 ㅈ같네ㅋㅋ

근데고추가지금 ㅈㄴ욱씬거림 좆되는거아니냐



[마는포경 15일차 첫 샤워 후기]
다른색기들 보면 10일차에 샤워하고 난리부루스 치더만
난 무서워서 꾹꾹참고 오늘봉인해제하고 샤워했는데

일단 붓기는 아직도 탱탱부풀어있고
샤워기로 머리감는데 물이 고추 부은곳(링) 위로 떨어지면
움찔움찔 존나아프고...

수건으로 고추못닦는건 당연하고
드라이기로 10분이상 말리고 팬티입음

근데 붕대없이 첨 팬티입는건데 못걷겠다 걸을때마다
부은곳이 팬티에 닿으면 존나아프고 움찔거림...

그래서 붕대는안하고 멸균거즈로 고추 한바퀴 감싸고 입음ㅠㅠ
이거잘못된거아니냐 흑



[16일차 첫 자위 성공ㅋㅋㅋㅋㅋㅋㅋ]
와 시바;;;

한손으로는 두손가락으로 기둥 맨밑부분 살살흔들고

다른한손으로는 두손가락으로 귀두감싸서 쥐엇다폈다 400번정도 했는데

존나 왈칵 쏟음 시발

근데 싸고나서 뭔가 좀 통증있는거같고 부어있는데가 더 부은거같고;; 아 좀 무서움 ㅠㅠ

담주에 병원한번 가야겠어 수요일쯤ㅠㅠ



[16일차에 자위 절대하지마라 얘들아ㅠㅠ ]
아 미치겠다 오늘아침에 성욕에 뇌가 잠식당해서 시발

안그래도 풍선처럼 부풀어있는 고추 400번정도 흔들었더만

지금 터지기직전이다 개 빵빵해져서 앉아도 서도 아파뒤지겠다 어카노? 나 응급실 가야되는거아니냐 하 시발



[마는포경 17일차 아직도 병원다닌다 ㅅㅂ]
부은곳 바늘로 구멍내서 물빼러간다



[19일찬데 발기통 걱정하는 내가 싫다 ㅅㅂ]
붓기뺀답시고
실밥뽑고나서도 붕대해달라고 요청해서(14일차에 실밥뽑음)
지금까지 붕대 차고있는데
붕대 언제까지 하냐 했더니
최대한 참을수있을만큼 참아보래서 계속 하고있는중

발기되면 수술직후 욱씬거리던 그런 발기통이 아니고
귀두가 존나쪼여서 아픈거라 ㅈ같음ㅠㅠ

금요일까지만 버티고
토요일아침에 뺄거야



[22일차 붕대풀었음 후기]
15일차에 실밥뽑고 붕대풀엇는데
ㅈㄴ부풀어서 다시붕대묶어서 오늘품

근데 그 링부분이 만지면 아직도아픔 시발 좆된거아님?
22일찬데 아프다고? 니미 이새끼들 돌팔이아니냐?

붕대 푼 직후라 붓기하나도없는데 내가봤을때 다시부을조짐이보여
자고일어나면 또 풍선되어있을듯

ㅈ같노



[마는포경 22일차 스트레스 너무심하다]
일단 말아놓은부분 붓기가 너무심하고
살짝만 건드려도 움찔거릴정도로 통증이있음
22일이면 보통 다 나아야되는거 아니냐

지식인쳐보니까 나랑 같은증상인 사람들 개많고 다들 6주지났는데 왜아픈가요 ㅇㅈㄹ하고있고

누구는 1년지났는데도 아파뒤진다고하고ㅠㅠ


그리고 음경뒷부분 말아놓은데 왤케 끈적거리냐 자꾸불알이랑 붙어서 손으로 떼거나 거즈를 깔고있어야됌...
심지어 이 증상도 지식인이랑 비슷해 끈적거린다고;;

아 시발ㅠㅠ



[22일차 자위 또 해다 시발]
아.... 좆될거같음을 앎에도 성욕에 져버렸다
15일차에 한번 22일차에 한번;;;

남들보다 회복이 존나늦는데 뭔 깡으로 자위한지 시발 후회되네

오나홀 젤듬뿍넣고 워머로 오지게뎁혀서
고추 부은부분 말고 귀두만 딱 귀두만넣고 깔짝거리다 쌌는데

크게문제없겠지?ㅠㅜ



[22일찬데 어기적걷는거 넘싫다]
붕대풀기전엔 오히려 정상걸음이었는데ㅠ
풀고나니 한걸음한걸음 링이 팬티에 닿는데 아프노



[24일차 자위 또 했다 ssul]
하ㅅㅂ 성욕을 못이기네...
아침부터 개꼴려서
오나홀속에 젤 가득넣고 워머로 개뜨겁데 뎁힌후에
귀두까지만 넣었다뺐다하는데 시발 꿀렁꿀렁 존나많이쌈

ㅈ됬다 젤 닦아야되는데 너무아프다 부은곳이랑 귀두사이에 정액도 존나꼈다 이거다어캐닦냐 아파뒤지는데ㅠ



[포경하나때매 죽고싶네 ㅆㅂ...]
25일찬데 붓기는 처음이랑 달라진게없고
귀두밑에 링끼운것처럼 부은곳은 불알이랑 닿는부분이 왤캐 끈적이냐? 그것때매 오줌쌀때나 똥쌀때 불알이랑 붙어있는거 뗄떼마다 ㅈㄴ아프고 하...



[26일차 자위 또 함;;]
하...ㅅㅂ 새벽에 자다가 급꼴려서 존나잠결에 흔들었음
기둥 뿌리부분만 흔들고하려니 수십번죽고 죽을때마다 귀두자극해서 다시세웠음 결국한 40분만에 몆 천번 흔들고서야 쌈ㄷㄷㄷㄷ

부은곳이 다시 욱씬거리노
프린트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